2009년 11월 12일 목요일

빠른 실행 도구 모음 - 메뉴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 추가하기

워드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메뉴가 어디 있는지를 찾는 게 만만치 않은 일이다. (이전 글에서 용지 설정 메뉴가 어디있는지 물어본 것도 그런 예이다)

이거는 방법이 없다. 여기저기 메뉴를 눌러 돌아다니면서 찾아보는 수 밖에...ㅠㅠ


대신에, 워드에서는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명령을 메뉴에 추가하는 기능이 있다. 정확히 말하면 메뉴는 아니고, [빠른 실행 도구]이다.


아래 그림처럼 화살표 모양(빠른실행도구 사용자 지정)을 클릭한다. 원하는 메뉴를 추가 시킬 수도 있고, 메뉴가 안보인다면, 맨 아래에 [기타 명령]을 클릭해 자신의 원하는 명령을 삽입시키면 된다.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